치매 증상 원인 치매 치료

 

치매증상은 매우 무서운 질병으로 잘알려져 있는데 특히 사람의 지혜는 보통 25~35세 정도에 가장 높이 올라가다가 이후에 서서히 하강하여 노년기로 접어들면서 쇠퇴하게 됩니다.

 

하지만 열심히 탐구하고 노력하는 경우에는 50세 이후에도 발전하는 경우가 많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치매 증상 원인 치매 치료

 

중년기를 살펴보면 먼저 독립적인 사고능력이 있어서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않고 스스로 판단하는 능력이 매우 뛰어나고 사고하는 범위가 넓어서 생각하는 범위도 상당히 넓습니다.

 

깊이 생각하는 경우가 많아서 모든 문제에 대해서 심사숙고 하고 그 발생원인과 예후를 판단하게 됩니다.

 

 

 

 

사고의 민첩성이 있어서 문제에 대한 대처 방안을 신속히 제시할 수 있으며 사고의 논리성이 있어서 문제의 전후를 연관지어서 분석하게 됩니다.

 

중년기에는 일생동안 정서면에서 가장 지혜가 높을때 이며 이때를 지나서 노년기에 들면서 차츰 심신이 약화되기도 하고 지혜도 감소하게 됩니다.

 

 

 

 

 

 

치매 증상 원인 치매 치료

 

치매증상은 일종의 정신이상의 질병으로 개성의 변화가 나타나는데 초기증상으로는 주의 부족과 활동의 감소및 인격의 수준이 저속화 되고 주위변화에 무관심하고 무감각하게 됩니다.

 

정서가 불안하고 대인관계가 냉정해지고 물건을 훔치거나 제멋대로 행동하고 화를 내는등 여러가지 힘들게 하게 됩니다.

 

 

 

 

 

치매증상은 인격의 변화와 동시에 지능의 저하가 찾아오면서 기억력이 없어지고 심한 경우 자신의 이름까지 잊어버리는 경우까지 있습니다.

 

치매치료 방법으로는 미리 예방하는 것이 가장 좋고 머리를 쓰는 일을 꾸준히 하게 되면 치매 치료에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Posted by miso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