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을 하게 되면서 신발을 편안한 것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소보다 사이즈가 큰 신발을 사는것이 중요한 데 발이 잘 붓기 때문입니다.

 

어떤 여성의 경우 출산후까지 발이 커진 상태로 남아 있기도 한데 신발을 고를때는 몇가지 사항에 대해서 잘 파악하도록 해야할 것 입니다.

 

 

 

 

임산부용 신발을 선택할때는 먼저 굽이 높은 신발의 경우 요통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하며 굽이 높은 신발의 경우 불편하기도 하고 몸의 균형을 잃게 해서 요통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할 것 입니다.

 

신발의 재질은 피부가 숨을 쉴 수 있는 것이어야 하고 너무 납짝한 신발도 몸의 균형을 잡는데 별로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피해야 할 것 입니다.

 

 

 

 

 

 

임신 후기가 되면서 몸을 숙여서 신발의 끈을 묶거나 버클을 채우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이런 스타일의 경우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한신발을 이틀을 연속해서 신게 되면 좋지 않는데 최소한 신발 두켤레를 교대로 신어서 신발이 건조할 시간을 두는것이 좋습니다.

 

 

 

 

 

면이나 면 양말의 경우 피부가 숨을 쉴 수 있게 해주므로 합성섬유로 된 제품에 비해서 좋은 특징이 있습니다.

 

신발은 발에 너무 꼭 맞는 것보다는 약간 느슨한 것이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발목양말처럼 짧은 양말은 다리의 정맥을 누리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집안에서는 될 수 있는한 맨발로 다니는것이 발 근육을 운동시키고 혈액순환을 촉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Posted by miso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