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물주는법 난 꽃피우기와 난키우는 방법

 

실내에서 난을 키우시는 분들이 많으시고 특히 난은 많은 분들께서 소중하게 키우는 경우가 많아서 좀 특별한 식품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난이라고 할 수있습니다.

 

난은 함부로 물을 많이 주거나 혹은 물을 적게 주거나 키우는 방법이 잘못되는 경우 쉽게 죽게 되는 경우가 많아서 신경을 써주어야 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난 물주는법 난 꽃피우기와 난키우는 방법

 

난 물주는법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 대부분의 난을 키우시는 분 가운데 난 물주는법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시고 익숙하지 못한 경우가 많아서 난을 제대로 키우지 못하시는 경우가 많다는 것 입니다.

 

우리가 집에서 키우고 있는 보통의 난은 화분이 말랐을 경우가 난 물주는법으로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보통의 난을 보았을 경우 일반적으로 전세계에 존재하는 난의 약 70%는 착생란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절벽이나 바위, 나무 등에 붙어서 흙 없이 사는 식물이기 때문에 집의 화분에 심었을 경우에도 난 물주는법을 그렇게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의미 입니다.

 

 

 

 

 

 

 

난 물주는법 난 꽃피우기와 난키우는 방법

 

가장 기본으로 난 물주는법으로는 화분의 흙에 물기가 없이 바싹 마르면 물을 주시는 것이 난키우는 방법으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보통 집에서 키우는 난의 경우 종류가 많고 여러가지 상황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실 난의 종류가 많고 생육환경도 각각 조금씩의 차이가 있는 것이 당연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난키우는 방법에 대해서 실수를 하는 부분이 아무래도 이런 난의 생육환경을 제대로 알지 못하시기 때문에 난이 쉽게 죽게 되는 것인데 ....

 

 

 

 

 

 

실제로 집에서 키우시는 많은 난들의 경우 물을 너무 자주 많이 주게 되면서 자연환경에서의 상황과는 많이 다르기 때문에 과습으로 인해 뿌리가 상해서 죽는 경우가 많다는 것 입니다.

 

난키우는 방법의 기본은 일단 물을 조금 적게 준다고 해서 잎은 마르겠지만 죽지는 않지만 반대로 난 물주는법으로 오히려 물을 너무 많이 주게 된다면 과습으로 인해서 뿌리가 썩어서 난이 죽게 된다는 것 입니다.

 

 

 

 

 

 

 

난 물주는법 난 꽃피우기와 난키우는 방법

 

난키우는 방법으로 가장 기본이면서 중요한 부분이 물을 너무 많이 주게 되면 뿌리가 썩어서 죽게 된다는 사실 아셔야할 것 입니다.

 

또한 난꼿을 상당히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난 꽃피우기 방법으로는 사실 난을 저온처리를 해주면 생명의 위협을 느끼고 개화를 하게 되는게 일반적입니다.

 

 

 

 

 

 

요즘 처럼 겨울철 난 꽃피우기가 좋은 시절이 될 수 있는데 이는 베란다에 놓아둔 난이 겨울 온도 추운 날씨에 꽃을 피우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난 꽃피우기 방법으로는 여러가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빛의 광량이나 온도 등등 고려할 요소가 있으며 또한 난 키우는 방법은 각각의 난에 따라서 차이점이 있을 수 있는 부분이 있으며 여러가지 종류의 난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것이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Posted by 암보험비교사이트 misoyou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톡톡 정보 2015.02.08 11: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난 키우는 방법 알아갑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