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클렌징의 의미 목적과 효과

 

딥클렌징의 경우 피부관리의 절차에서 가장 기본적인 부분 가운데 하나인데 클렌징에서 제대로 제거되지 않은 피부각질층의 죽은 세포와 피부노폐물을 인위적으로 없애주는 기본 작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질층의 죽은 세포의 경우 매일 매일 피부 밖으로 자연 탈락이 되는 부분입니다.

 

 

 

 

죽은 각질세포가 떨어져나가지 않으면서 축적이 되어서 과각화 되면 안색이 창백해지고 피부가 거칠어지게 됩니다.

 

과각화 현상의 원인 가운데 한가지는 피부의 생리기능이 자연적으로 노화되고 있으며 이외에 피지 분비가 많은 지성피부의 경우에도 생리적으로 과각화증을 동반하여 여드름의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딥클렌징의 목적과 효과

 

일반적인 클렌징 방법을 통해서는 제거할 수 없는 불필요한 죽은 각질세포를 제대로 제거해주어서 피부 안색을 맑고 깨끗하게 하며 피부결을 깨끗하고 매끈하게 해줍니다.

 

클렌징으로 제거되지 않은 피부각질층의 죽은 세포와 피부 노폐물 제거후에 모낭내 피지와 면포및 여드름및 불순물이 쉽게 제거되도록 합니다.

 

 

 

 

각질세포 제거후에 영양물질의 흡수를 용이하게 하여 피부의 재생및 노화방지를 위하여 조건을 제공하게 됩니다.

 

스크럽 형태의 제품은 문질러주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어 혈색을 좋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피부관리에 있어서 기본적인 부분으로 딥클렌징의 경우에는 피부를 제대로 관리하는데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miso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