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물한잔 피부관리 효과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마셔주는 물한잔은 피부관리에 상당히 유용한 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많은 분들이 노력하고 계신 윤기있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 가운데 사실 빠질수 없는 부분이 충분한 수분의 공급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피부관리 효과를 제대로 보기 위한 방법으로 아침에 물한잔 일어나서 공복상태로 물한잔을 마시게 된다면 장운동을 활발하게 하면서 신진대사가 원할하게 되며 배변활동을 제대로 하게 되면서 우리몸의 노폐가스의 발생을 예방하는 효과가 매우 뛰어난 부분들이 있습니다.

 

 

 

 

 

 

아침에 물한잔은 혈액을 건강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피부노화 예방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게 되며 보통의 성인이라면 하루 2.5리터 정도의 물이 땀과 소변등으로 배출되므로 그이상의 물을 섭취해주어야 합니다.

 

사실 우리몸의 수분의 보충은 피부관리 효과가 상당하며 직접적인 물의 섭취와 음식물을 통한 물의 섭취로 보충해 주어야 합니다.

 

 

 

 

 

 

아침에 물한잔 피부관리 효과

 

아침에 물한잔을 마셔줌으로써 피부관리 효과는 활성산소로 인하여 손상이 되버린 피부세포가 재생할수 있도록 도와주어 피부탄력을 찾아주기 때문에 피부의 노화를 늦추어 주는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아침에 물한잔을 마시는 요령으로는 식사전 공복에 마셔 주는것이 좋은데 일어나서 즉시 물한잔을 마셔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후에 공복에 하루 3회 마셔주는 것이 좋은데 아침,점심,저녁,식사전 공복에 한잔의 물을 마셔줌으로써 신진대사가 원할하게 되며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줍니다.

 

물마시는 요령으로 운동을 할때 흘린땀보다 많은 양의 물을 마셔 주는것이 좋은데 운동으로 흘린땀은 즉시 보충 해줌으로써 수분부족 현상으로 인한 피부노화를 막을수 있습니다.

 

 

 

 

 

 

물을 마실때는 빠르게 마시는 것보다는 천천히 마셔 주는것이 좋고 물을 한번에 많이 마시게 되면 신장과 신장에 부담을 주게 되므로 1~2분간 천천히 나누어 마셔 줍니다.

 

주의할 부분으로 식사중에는 물을 마시지 않는 것이 좋은데 식사도중 과도하게 물을 마시게 될경우 위액이 물에 의해 희석되어 소화가 잘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아침에 물한잔 피부관리 효과

 

사실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의 경우 더위를 덜 느끼게 되고 물을 덜 마시는 경향이 있는데 땀의 배출이 원할하게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더 많은 물을 마셔주는것이 중요합니다.

 

보통의 경우 하루에 마셔줘야할 물의 권장 섭취량은 1.5리터 물컵8잔 정도이며 사람에 따라서 달라지고 또한 활동량이나 흘리는 땀의 배출량등에 따라서 물의 섭취량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 중에서의 물을 마시는 부분은 갈증이 나타나기전에 미리 물을 마셔주는것이 좋습니다.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기본으로 충분한 수분보충이 이루어져야 겠고 이를 통해서 피부주름과 기미 주근깨등을 예방해주며 희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주게 됩니다.

 

 

 

 

 

 

특히 아침에 물한잔은 평소에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의 경우 장운동이 잘되도록 해주어서 변비를 해결해 주는 효과도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물한잔은 동안 피부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가장 쉬우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miso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