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플때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것 음식

 

정말 배고플때 집에 별도로 밥이 없거나 반찬이 제대로 없을때 배는 고픈데 먹을게 없을때 참 난감하게 됩니다.

 

이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것 음식 같은게 있다면 좋은데 배고플대 간단하게 먹을 수 것 음식 같은건 어떤게 있을까요.

 

 

 

 

 

쉽게 과자 같은거는 아무래도 좋지 않으니 직접 만들어서 먹을 수 있는것이 좋을것 입니다.

 

사실 배가 고프고 포만감이 없는 경우에 다른 것에 집중할 수가 없어서 빨리 먹어줘야 다른 일도 잘할 수 있게 되는 경우가 많은것도 사실입니다.

 

 

 

 

 

배고플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것 음식

 

배고플때 먹을 수 있는게 난감하기는 하지만 우선 짜지도 달지도 않은 과자에 초콜릿과 마시멜로우 구운것을 얹어서 샌드위치처럼 먹어도 좋습니다.

 

이런 음식들은 아무래도 포만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배고픔을 달래기 위한 방법으로 간단히 집에 냉장고안에 있는 초콜릿을 녹여서 틀이나 모양을 만들어서 굳혀서 드셔도 포만감이 매우 좋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로 적절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냉장고에 있는 과일을 잘게 잘라서 우유와 함께 믹서기에 돌려서 과일 쉐이크를 해 드셔도 매우 맛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 수 있게 좋습니다.

 

 

 

 

 

배고플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것 음식

 

간단하게 계란만을 가지고 배고플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것 음식으로는 계란찜을 해드셔도 좋고 계란을 삶아서 소금에 찍어드셔도 좋습니다.

 

아니면 밥과 함께 끓여서 계란죽을 해드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냥 밥이 있다면 재료들을 여러가지 섞어서 계란 후라이를 해서 한개 넣어주고 고추장을 넣어서 간단하게 비빔밥을 해드셔도 좋습니다.

 

밥에 여러가지 재료들을 넣어서 함께 후라이팬에 볶아서 볶음밥을 해드시는 것도 포만감을 느끼기에는 매우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냉동실에 떡이 있다면 떡을 구워서 꿀에 찍어드시는것도 좋고 기름에 떡을 구운 후에 간장을 한두스푼정도 넣고 섞다가 올리고당이나 꿀을 넣어서 볶아주면 간장떡볶이도 좋습니다.

 

사실 배가 고플때는 귀찮더라도 밥을 지어서 해드시는 것이 좋은데 이외에도 스스로 간식으로 여러가지 집에 있는 재료들로 간단하게 해드시는것도 종종 맛도 좋고 요리실력도 발휘하시면서 좋은것 같습니다.

 

 

 

Posted by miso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