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팩 만들기 하는법 주름개선 미백효과 오이팩 효과

 

요즘 시대에는 사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피부관리에 관한 관심이 상당한것이 사실입니다.

 

피부관리를 위해서 과거부터 많은 분들께서 오이팩을 하시고 계시며 오이는 저렴하면서 간단하게 구할 수 있어서 오이팩은 피부관리에상당히 유용한 부분이라는 것 입니다.

 

오이팩 만들기 오이팩 하는법을 통해서 주름개선 미백효과를 볼 수 있으므로 많은 분들께서 오이팩 효과에 대한기대가 큰것도 사실입니다.

 

 

 

 

 

오이팩 만들기 오이팩 하는법

 

오이팩 만들기와 오이팩 하는법은 사실 그렇게 어렵거나 힘든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이는 간단히 얇게 슬라이스 해서 피부에 붙이는 방법도 상당히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지만 피부관리에 좀더 효과 좋은 오이팩 하는법으로는 오이를 곱게 갈아서 사용하도록 하는것이 중요한 부분입니다.

 

 

 

 

 

오이를 갈아서 사용하시면 되는데 오이가 피부에서 흘러내리는 것이 싫으신 경우 밀가루를 함께 섞어서 점도를 어느정도 유지하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오이팩을 하시는 시간은 10분에서 15분 정도로 제한하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오이팩을 마친 후에는 얼굴에 찌꺼기가 남지 않도록 깨끗한 물로 여러 번 헹구어 주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오이팩 만들기 방법으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제대로 주기 위한 방법으로 윤기있고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기 위한 방법으로 오이와 꿀을 함께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이를 얇게 슬라이스 하여 주시고 준비한 꿀은 2큰 술 정도 큰 그릇에 덜어 주신 이후에 슬라이스한 오이를 넣어주시고 5분정도 재워 둡니다.

 

 

 

 

꿀에 재워둔 오이를 얼굴에 붙여주시고 15분 정도 사용한 후에 오이를 떼어내고 세안을 하도록 해줍니다.

 

특히 오이팩 하는법으로 주의하셔야 하는 부분으로 재료의 신선함이 중요한데 오이가 신선하고 깨끗한 것을 사용하도록 하여야 하며 얼굴피부는 다른 피부에 비해서 매우 민감한 특징이 있어서 깨끗하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것이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한 오이팩으로 사용하는 오이의 경우 한번만 사용하실 분량을 만들어 사용하시는 것이 오이팩 효과를 보시는데 좋습니다.

 

 

 

 

 

주름개선 미백효과 오이팩 효과

 

실제로 오이의 성분 가운데 95프로 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므로 오이팩을 하실때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많이 줄 수 있는 잇점이 있습니다.

 

오이팩 효과로 주름개선과 미백효과가 잘알려져 있으며 오이는 사실 어떤 과일들에 비해서 수분이 매우 풍부한 부분이 있으므로 오이는 채소중에서는 팩으로 가장 많이 이용해온 것이 사실입니다.

 

 

 

 

 

 

오이팩 효과로 오이에 포함된 비타민 A 비타민 B1 B2 B6 비타민 C 등도 상당히 풍부한 부분이 있어서 피부에도 많이 도움을 주는 부분이 있습니다.

 

오이팩 효과로 특히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부분이 있으며 모공을 조여주는 효과가 있으며 특히 주름개선과 함께 미백효과가 뛰어난 부분이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피부가 건조한 건성피부나 주름이 많이 생기는 피부및 햇빛에 그을려 거무티티한 피부에 오이팩을 사용하게 된다면 미백효과를 볼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오이에 포함된 풍부한 비타민 B와 C는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해 기미나 주근깨를 개선하는 효과가 있으며 미백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천연식품이라고 할 수 있는 오이는 대부분의 민감한 피부에도 알레르기 반응없이 좋은 효과가 있으며 여드름 피부와 같이 피부트러블을 진정시키는 효과도 매우 뛰어난 부분이 있습니다.

 

 

Posted by miso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