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의 효과와 클렌징 종류

 

클렌징은 사실 기본적인 피부관리 방법이라고 할 수 있으며 클렌징을 소홀히 하게 되면 아무래도 피부트러블의 발생이 훨씬 쉬워지기 때문에 클렌징을 소홀히 할 수 없게 됩니다.

 

클렌징은 외출후 화장을 지울때 필수적으로 해줘야할 부분이며 클렌징을 하지 않고 그냥 잠들게 되면 피부노화와 피부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할 부분입니다.

 

 

 

 

 

클렌징의 효과와 클렌징 종류

 

클렌징의 효과를 살펴보면 기본적으로 제품의 효과적인 침투를 도와줌으로써 제대로 피부에 영향을 줄 수 있게 됩니다.

 

피부에 혈액순환에 기여하게 되며 피지와 땀및 때와 불순물등을 제거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피지와 땀및 때와 불순물등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으며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있게 만드는 효과가 있으며 피부트러블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클렌징 종류도 여러가지 있는데 먼저 밀크 타입의 클렌징 종류는 친수성의 부드러운 클렌징으로 민감성 피부와 노화성피부및 건성피부등의 자극을 주지 않아야 하는 피부에 적합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클렌징의 효과와 클렌징 종류

 

크림 타입의 클렌징 종류가 있으며 크림타입은 정상피부와 건성피부등에 사용하며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워터 타입의 클렌징의 효과는 건성피부에 상당히 적당하며 수분 공급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티슈타입의 경우 휴대용으로 사용하게 되며 젤타입의 클렌징 효과는 지성피부에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고 특히 여드름의 피부에 사용하게 되면 그 효과가 뛰어난 부분이 있습니다.

 

오일 타입의 경우 물에 지워지지 않는 색조 화장에 적합한 부분이 있으며 건성과 함께 민감피부에 적합한 부분이 있습니다.

 

거품타입의 클렌징의 경우에는 모든 피부에 적합하다고 할 수 있으며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클렌징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클렌징 종류 가운데 파우더 타입의 경우 지방과 단백질 성분을 분해하는 효소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으며 클렌징과 함께 세안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파우더 타입의 경우 민감한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며 아이 립 리무버의 경우 부분 화장에 적합한 클렌징 종류 입니다.

 

 

 

Posted by misoyou
,